그러나 한번에 여러 부위의 지방 흡입을 하는 경우에는 전신마취를 해야 하고, 하루 정도 입원하여 치료를 받게 됩니다.
 
수술방법 및 술후관리
수술방법은 지방이 쉽게 빠져 나오도록 지방분해 용액을 주입 한 다음, 지방을 흡입할 부위의 주변 피부에 5mm내외의 작은 절개를 3-4군데 한 후, 지방흡입기에 연결된 가는 관을 피부 밑에 삽입하여 음압을 이용하여 심부 지방과 천부 지방조직을 빨아내는 것입니다.

보통 종아리에서는 200-300cc, 허벅지에서는 500-1000cc, 아랫배와 허리에서는 1000-1500cc의 지방을 뽑아 낼 수 있습니다. 지방을 뽑아내는 중에 약간의 출혈도 있으므로 지나치게 많은 양을 제거하면 혈압이 떨어질 위험이 있어서 수혈을 해야 할 경우도 생기므로 보통 2000-3000cc이상의 지방제거는 위험성을 수반하므로 나누어 수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수술 직후에는 수술 부위의 조직액이 배액될 수 있도록 거즈와 압박 붕대 등으로 드레싱을 하게 됩니다. 수술 후 2~3일 정도 경과하면 수술 전 미리 맞춘 압박옷을 착용하게 됩니다. 수술 후에 피부가 경직된 곳을 풀어 주고 피부를 매끈하게 다듬어 주기 위해 한 달 정도는 부드러운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. 본원에서는 지방흡입술 후에 한달간 고주파와 레이저를 이용해서 수술부위에 관리해드립니다.

수술 후에는 2~3개월 정도 압박옷을 착용하게 되는데, 이는 수술 받은 부위의 피부가 적절히 홈에 붙게 만들고 탄력성을 유지하게 하는 동시에 수술 후의 만족스런 체형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잘 착용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