태반주사는 인태반을 원료로 하여 만든 주사제 입니다. 분만시 배출되는 태반을 채취하여 일련의 공정을 거쳐 주사제로 만든 것입니다. 각종 아미노산, 활성펩타이드, 비타민, 미네랄, 핵산 등이 구성성분입니다.

태반주사는 특이체질 등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남녀노소 대부분에 적용이 가능합니다. 주사 당일에도 목욕, 운동, 음주 등 과도하지 않은 정도하면 일상생활에는 지장이 없습니다.

또한 지속적으로 투여할 경우에도 내성이나 습관성이 생기지 않으며, 부작용도 거의 없습니다. 주사제 투여 후 주사부위의 발적이나 동통 등이 나타날 수 있으나 이 또한 드문 경우입니다. 실제로 일본에서는 40년 이상 태반주사가 사용되어 왔지만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는 없었습니다.
 
기본적으로는 주 2~3회 피하주사나 근육주사로 3개월 정도 주사를 맞으시면 여러 증상들이 개선이 됩니다. 그 후 갱년기 장애나 노화방지를 위해서 1개월에 1~2회 정도 꾸준히 주사맞으시면 정상화된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태반제제는 제조방법에 따라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지는 두가지 제품으로 나누어집니다. “태반 가수분해물”은 간 기능 개선이 주 효능인 제품이고, “태반 추출물”은 갱년기장애 개선 및 피부미용이 주 효능입니다. 두 종류의 제품을 같이 사용할 경우 때에 따라 상승효과도 나타납니다.